본문 바로가기
로또연구실/DashBoard

[JS로또랩] 830 추첨번호 정보

by MoelCano 2018. 10. 31.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벌써 수요일이네요. 이게 마음 같아서는 토요일, 늦어도 일요일 사이에 글을 올리고 싶은데..

계획대로 되는 부분이 없네요^^;


그래도 프로젝트 두개 중 하나가 11월 중순 정도에 끝이 나니..

그나마 여유가 생기지 않을 까 싶습니다.


현재 상태는 마음에 여유가 없지만..

그래도 조금씩 분석 도구에 대한 방법론에 대하여 고민하고 있답니다.

어떤식으로 분석을 해야 최적에 번호를 뽑아 낼 수 있을까.. 하고 말이죠.

생각해놓은 알고리즘은 있으니..


프로젝트 하나 끝나는 대로 바로 작업에 들어갈 생각입니다.


서두는 이것으로 끝내고~

830회차에는 총 9분이 당첨 되셨네요^^

모두 축하드립니다.


차트를 보면 1인당 당첨 금액을 보왔을 시

822회차 만큼 큰 액수가 나오지는 않고 있네요.


그리 큰 액수는 아니더라도 ...

당첨되고 싶네요.ㅋㅋㅋ


일단 회사하고 딜 좀 하고 저녁있는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..ㅋㅋ


1등 판매점을 봤을 시 로또 휴게실이라는 곳에서 13회째 당첨됬다라고 적혀있는데..

용인시면.. 한시간 반 정도... 가야하는건가...


여튼 모두 축하드립니다^^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