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로또연구실/회차별분석

JSLotto] 1101회차 추천/제외 예상 번호

by MoelCano 2024. 1. 1.
반응형

오늘은 핑계를 좀 써볼까...? 하고 서두를 길게 잡고 가볼까 합니다ㅎ;

이유는 곧 파견을 나가는데, 인터넷도 안되는 곳에 새벽부터 움직여야하는 곳이라..

언제 시간을 내어 글을 쓸 수 있을까?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.

 

전 개발자 출신입니다.

안드로이드 개발자이고.. 지금 회사 생활하면서 IOS, 애플도 같이 하고 있죠.

지금 저의 메인은 웹 개발자입니다.

 

지금 로또 분석 들은 node.js, TensorflowJS, html5, typeScript로 만들어져 있습니다.

TensorflowJS는 한 회차가 마무리 되고 다음 회차 들어갈 때 기존 데이터를 가지고 분석 하고 번호들의 순서를 만들어내는 역할을 합니다. 나머지는 제가 볼 수 있는 GUI 를 구성 해주고 있고 1차로 나온 데이터를 가지고 제가 직접 관여하여 최종 데이터를 만들고 있습니다. 2차 데이터도 분석을 통한 결과값을 만들고 싶은게 꿈인데.. 오롯이 이 곳에 시간 투자를 하지 못하기에 수동으로 2차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..ㅎ

 

파견을 나가야한다는 압박에 분석 프로그램을 급 마무리 했지만, 너무나도 부족한 부분이 많아

2주동안 필요한 부분을 재 정의하고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였네요.

 

내일부터는 정말 파견 나갑니다. 블로그도 이제는 모바일로 써야할 듯 해요.

그래서 앞으로는 사담은 줄이고 내용만 작성할 것 같네요.


위의 사진은 1097, 1098, 1099, 1100 회차에 대한 결과 값입니다.

위에서부터 9개, 12개, 15개의 번호로 뽑았을 시 결과 값이고, 빨강색이 맞은 번호, 파랑번호가 틀린 번호입니다.

상대적으로 파란색이 많은게.. 아쉬운 부분이지만

제가 본격적으로 분석을 시작한 데이터로 가지고 있는 데이터가 저 4개.....임으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네요..^^;;

 

지난 한주도 제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좀 더 분석에 용이하게 기능도 추가하고 UI/IUX 부분도 변경하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. 한동안 프로그램 개편은 없고, 지금 상태에서 계속 분석을 진행 할 듯 해요.

 

이제... 본론으로 들어가볼께요.

 

지난 회차에서는 예상 3수와 제외 9수를 작성하였습니다.

결과는 예상 3수는 실패, 9수에서는 8수가 패스 되었습니다.

 

2주동안의 결과 봤을 시

6 수 중 0.5수, 16 수 중14수 패스가 된 상태입니다.

 

예상 수에서 좋은 성과가 나오지 못한게 참 아쉬울 뿐입니다ㅠ

또한 회차 별 제외수에서 1개 정도 실패하고 있는 부분도 아쉬운 부분이네요.

 

1101회차 추천/ 제외 예상 번호를 전달드립니다.

 

추천: 29, 4, 11 (3수)

제외: 25, 12, 10, 31, 26, 02, 39, 15, 32, 22 (10수)

 

입니다.

 

향후에도 추천은 3수 제외는 10수로 동일하게 가져갈 예정입니다.

 

표본 데이터는 40개 입니다.

 

4번은... 3주 연속 출현할꺼라고 예상한 수 인데..

제가 딱히 4번을 좋아해서 넣는 부분은 아니구요..^^;;

이번 회차에서는 2번 째로 나올 수 있는 수로 예상 되네요.

40개의 표본 데이터 중 9번은 출현 할 수 있을 것 같고, 3번은 나오지 않을 것 같다.

라고 판단된 번호입니다. 나머지 28개의 데이터에서는 알 수 없다라는 이야기죠.

 

2024,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.

올 한해 대한민국 모든 가족 분들에게, 평온과 웃음이 끊이지 않은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해봅니다.

 

정치적인 문제는 꺼내고 싶지 않고, 답도 없는데.. 정치를 떠나,

 

우리가 살기 위한 나라 만들지 말고, 우리 후손들이 나라를 잃지 않고, 빚에 허덕이지 않고,

세금은 내지만 복지를 받을 수 없는 나라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. 

 

전 많이 부족한 국민이지만 좀 더 깨어난 의식을 가지고 올 한해 보내볼까 합니다.

어느 정당이든 똑같습니다. 다만 국민의식은 제대로 가져가야할 것 같습니다.

나라를 보좌하는 건 정부이지만, 나라의 방향성을 잡아가는 것은 국민입니다.

반응형